르세라핌 출신 김가람, 배우 전향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
투데이허브
|
2026-06-16
걸그룹 르세라핌 출신 김가람이 4년 만에 연예계로 돌아왔어요.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정식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고, 데뷔 직후 불거진 학교폭력 논란으로 그룹을 떠난 지 약 4년 만에 새로운 출발선에 서게 됐습니다. 데뷔부터 탈퇴까지 김가람은 2022년 5월 하이브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 소속 그룹 르세라핌 멤버로 데뷔했어요. 하지만 데뷔 직후 중학교 시절 학교폭력 가해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에 휩싸였고, 같은 해 7월 소속사가 전속계약을 해지하면서 결국 팀에서도 탈퇴하게 됐습니...
#김가람#르세라핌#매니지먼트구#배우전향#하석진#이요원#건국대학교#학교폭력논란#전속계약#연예계복귀#garamon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