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인 이지혜(그룹 샵 출신)가 지난 10일 SNS를 통해 영어유치원에 대한 소신 발언을 남기면서 맘카페와 온라인 커뮤니티가 뜨겁게 달아올랐어요. 한 팬이 "영유 안 보내면 후회할까요?"라고 질문하자 이지혜는 "노노. 엄마의 소신만 있으면 남들 따라가지 않아도 됩니다"라고 답했는데, 정작 본인은 두 딸을 모두 영어유치원에 보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진정성 논란이 불거진 상황입니다. ️ SNS 질의응답에서 시작된 논란 이지혜는 지난 10일 밤 "귀염둥이들 재우고 자기 전 무물 고고!!! 고민상담 or 미모관리상담"이라는 멘트와 함께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