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철규 "사장님 나빠요" 블랑카, KBS '더 로직' 레드카드 논란
투데이허브
|
2026-04-23
"뭡니까, 이게! 사장님 나빠요!"라는 유행어로 2000년대 중반을 뜨겁게 달궜던 개그맨 정철규가 2026년 새해부터 KBS 토론 서바이벌 예능 '더 로직'에 출연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어요. 그런데 첫 방송부터 레드카드를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. '더 로직' 출연과 레드카드 논란 1월 22일 첫 방송된 KBS 2TV '더 로직'은 대한민국 각계각층의 100명이 모여 논리로만 격돌하는 토론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에요. MC는 김구라가 맡았고, 5부작으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협력해 제작됐습니다...
#정철규#블랑카#더로직#KBS#사장님나빠요#토론예능#멘사#개그맨#뭡니까이게#특종세상